강남과 맞닿아 있는 금호동 지역에 세워지는 금호역 라비체 쌍용 아파트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지역 특성 및 인프라에 비해 분양가 책정은 매우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분양 가격 및 공급 정보 확인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금호역 라비체 분양가
금호역 인근에 세워지는 라비체 쌍용 아파트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4가 1458번지 일원에 위치한 준주거 단지입니다. 지상 층수는 29층이고, 지하는 6층까지 있으며, 총 4개 동 581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호동 지역에 새롭게 세워지는 라비체(Lavitesse)는 금호역 3호선 지하철 2번 출구와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이고, 동호대교를 통해 압구정역 등 강남권으로 비교적 빠르게 넘어갈 수 있다는 측면에서 입지적 요소가 매우 좋은 단지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 버튼을 통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분양가 가격의 최초 시작은 7억원대입니다. 평당 2천9백에서 3천 정도로 공급이 되고, 주변의 시세에 비해 상당히 경쟁력 좋은 아파트 단지로서 실거주하거나 부동산 투자자분들에게 관심이 많습니다.
금호 라비체 분양가 추이는 최근 상승세를 보입니다. 성동구 지역의 부동산 거래가 지속하여 늘어나면서 주택 가격이 상승하고 있고, 라비체 또한 서울 아파트 시장의 전반적인 가격 상승에 힘입어 영향을 받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서울의 다른 지역과 비교해 보면, 상대적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금호역 라비체 쌍용 아파트 위치는 초역세권입니다. 한강 조망권을 가지고 있으며, 프리미엄 요소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분양가 시작이 7억원인 것을 보면 서울 중심부의 다른 초역세권 아파트 단지와 비교했을 때도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성동구 부동산 인기는 서울 내에서도 상당히 높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와 같은 입지적 장점에도 불구하고 금호역 라비체 분양가격 책정은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공급 정보
금호역 라비체 분양가 내용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금호 라비체 쌍용 아파트 단지는 금호역 2번 출구와 직접 연결이 되고, 1km 이내에 신금호역(5호선), 경의 중앙선인 옥수역 및 약수역, 버티고개역(3호선, 6호선)과 밀접한 위치에 있으며, 압구정역에는 차로 3분 만에 이동할 수 있는 입지적 요소가 매우 좋습니다.
공급 면적 종류는 2가지입니다. 59㎡, 84㎡(제곱미터)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한강뷰를 볼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으로 강남 지역과 인접한 금호동 집 마련에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역세권의 교통은 물론이고,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와 같은 핵심 도로망과 가까워서 서울 전 지역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금호동 내 편의시설과 교육시설 등의 인프라가 매우 잘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금호 근린공원과 달맞이 공원, 매봉산 공원과 같은 자연과 벗할 수 있는 시설도 인접하여 있기 때문에 쾌적한 생활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공급 정보 및 내부 인테리어 시설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